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시 계륵장군 숯불에 구워먹는 닭고기 식당 이용 후기

by 위풍당당그 2023. 4. 24.
반응형

충주시 계륵장군 숯불에 구워먹는 닭고기 식당 이용 후기

 

계륵장군
계륵장군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계륵장군을 오랜만에 회식으로 방문하게 됐습니다. 충주에 닭고기 숯불에 구워먹는 식당이 많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계륵장군
계륵장군

메뉴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여러 종류를 먹고 싶어서 닭목살, 안창살, 닭갈비 모듬을 시킵니다. 닭목살은 처음 시켜봅니다. 목살이 쫄깃하긴 한데 굽는게 손이 많이 갑니다. 맛있긴 합니다. ^^;;

 

계륵장군
계륵장군

술을 항상 못 찍었었는데, 오늘은 찍었습니다. 제로슈가 소주는 처음 마셔봅니다. 이 제로 슈가를 마셔서 그런지 다음날 숙취가 덜 한거 같기도 합니다. 다음에 다시한번 마셔봐야 겠습니다. 안주가 좋으니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계륵장군
계륵장군

셀프코너가 중간에 있어서 접근하기가 좋습니다. 된장베이스 양념깻잎절임이 맛있습니다. 색이 빨간 양념 닭갈비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양념이 자꾸 타서 굽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한번 초벌해서 나왔기때문에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그래도 굽기 스킬이 필요합니다. 

 

계륵장군
계륵장군

소스가 매운소스, 치즈가루, 마요네즈 세종류가 있습니다. 각각 특유의 맛이 있습니다. 특히, 치즈가루가 인기가 많습니다. 치즈가루만 퍼서 먹으면 어릴적 먹던 분유 맛이 나는 것도 같습니다. 

 

계륵장군
계륵장군

항상 술을 마시면서는 사진을 찍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처음은 배고 고프니 닭갈비로 달려주고, 마지막엔 닭목살을 천천히 구워서 술안주로 한점씩 먹으면 좋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