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본문 바로가기
캠핑 여행 낚시

제천시 능강계곡 방문 후기

by 위풍당당그 2023. 8. 1.
반응형

제천시 능강계곡 방문 후기

 

능강계곡능강계곡
능강계곡

폭염주의보가 내린 날 집에는 있을 수가 없어서 계곡으로 출동합니다. 하지만, 7월 말 8월 초 휴가철에는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는 걸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주차장 사진은 없지만, 능강계곡 위쪽 주차장은 이미 만원 난민촌입니다. 아래쪽의 상황도 마찬가지입니다. 계곡물은 이미 물 반 사람반입니다. 내리쬐는 태양아래 걷기가 쉽지 않습니다. 

 

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
능강계곡

그래도 이왕 왔으니, 물에 들어가 봅니다. 하지만 아직 물이끼가 있는 돌들도 많고, 물이 아래쪽으로 갈 수록 깨끗하지가 않습니다. 

 

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능강계곡
능강계곡

그나마 젤 깊은 물이 있는 곳의 바닥이 모래와 뻘이여서 물이 금방 탁해집니다. 그리고 그 아래 청풍호와 맞물리는 곳은 녹조와 이번 장마에 떠 내려온 부유물들로 가득 차 있어서 수영을 즐길만한 곳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늘에서 고기 구워 먹을 곳도 이미 자리가 없어서 송계계곡 덕주피크닉존으로 가서 고기를 구워 먹고, 송계계곡에서 물놀이를 더 했습니다. 송계계곡은 이번 장마로 인해 물이 많이 불어난 상태였습니다. 7월 말 8월 초 휴가철에는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OTT를 보는 게 상책일 거 같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