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케이카 중고차 코란도투리스 40대 아저씨의 구매 후기

by 위풍당당그 2023. 1. 24.
반응형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 중고차 코란도투리스 40대 아저씨의 구매 후기 (내 돈주고 내가 구매한 후기입니다.)

 

위 케이카 메인 홈페이지에서 사고 싶은 차량을 검색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검색이 됩니다. 홈서비스 타임딜은 할인행사같이 시간안에 구매하면 할인 행사가 들어가는 거 같습니다. 저는 어차피 구매하고 싶고, 가격에 맞춰 사야되서 직영차 더보기에 들어가서 금액에 맞춰 구매합니다. 물론 집앞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밑으로 화면을 계속 내려보면 렌트도 있고, 위클리 특가 판매하는 것도 있습니다.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밑으로 더 내리면 판매준비 차량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차량이 있다면 알림 신청 해놓고 판매 올라오면 보고 내 마음에 든다면 그때 구매하면 됩니다.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직영차 더보기에 들어오면 아래사진과 같이 더보기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저는 킬로수 적은순으로 정렬해서 최종적으로 가격을 봅니다.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구매하고 싶은 차량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은 상세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밑으로 계속 더 내리면 아래 사진과 같은 원하는 할부조건을 클릭하거나 해서 여러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밑으로 계속 더 내리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차량의 진단사항, 차량정보, 차량평가, 차량옵션, 보험이력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밑으로 마우스 스크롤을 계속 내려도 되고, 저 동그라미 안의 글씨를 클릭해도 됩니다.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그리고, 아래로 계속 내리면 보증서비스 보험에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조건과 보증하는 내용이 다릅니다. 저는 살때마다 가입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중고차 고쳐탈 마음 먹고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케이카 구멍가게도 아니고 코스닥 상장업체라서 웬만하면 점화플러그 같은 소모품만 교체하는 수리만 하지 큰 거 고친적이 없습니다. 

 

케이카홈페이지
케이카홈페이지

 

이것 저것 케이카 홈페이지에서 비교하고, 구매하고자 한느 차량을 선택했다면 직접 직영점에 갈 시간이 없는 사람이라면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것 저것 선택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루고 결재하면 됩니다. 이런 저런 비용 사용하고 나서 남는 비용은 다시 돌려줍니다. 모든 업무가 마무리되면 차량 탁송기사가 가져오던지, 우편으로 오던지 자동차등록증 등 아래 사진의 서류 일체를 받습니다. 

 

서류일체서류일체
서류일체

이제까지 케이카에서 아내차량 포함해서 3대를 샀습니다. 어차피 전 외관은 중요하게 생각 안하고 기능성만 보기 때문에 킬로수와 가격만 봅니다. 그리고 중고차의 메리트라면 같은 값이면 풀옵션을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새차 사서 타면 한달만 지나면 지져분해 진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그럴거면 그냥 중고차 사서 문 콕 신경쓰지 않고 타자는게 제 생각입니다. 이건 뭐 다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매주 세차장가서 광택 내시는 분들은 해당사항이 없을 듯 합니다. 케이카에서 차량 사서 쓰기전에는 스타일엔카라는 업체에서 사서 사용했었는데, 어느순간 사라졌습니다. 케이카는 코스닥 상장업체고 어차피 그냥 구멍가게는 아니기에 본인들 간판에 먹칠 할 거 아니면 나름 관리하면서 신경 쓰리라고 봅니다. 여태것 3대 사면서 크게 속 썩인 차는 없었습니다. 마지막에 산 코란도투리스모가 아래 볼트들이 풀려있어서 이건 홈페이지에 바로 글 남겨서 정비비 10만원 돌려받았습니다. 본인들 이미지가 있기때문에 직영점에 바로 조치하라고 연락 할 것입니다. 어차피 중고차 사면 오일류는 한번 싹다 갈고 타는게 좋기 때문에 중고차 배달되면 오일류 한번 싹다 갈고, 1만 킬로마다 엔진오일만 갈아주고, 에어컨 필터는 자가로 갈면서 탑니다. 그러면 10만킬로 되기 전까지는 별로 고칠거 없습니다. 외관 신경 안쓰고, 새차 사서 가오 허세 잡는거 좋아하시는분 아니라면 케이카에서 구매하는거 추천합니다. 직장인은 연차내기도 힘든데 그냥 홈페이지에서 스팩만 보고 집에 배달해주는 서비스 이용하면, 내가 시간내서 왔다갔다하고, 서류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비용이라 생각하면 마음이 편합니다. 이상 40대 아저씨의 케이카 차량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 wcs_do();